모수개혁의 큰 방향을 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포멀한 디자인의 슈트에 쇼트팬츠를 더해 개성을 드러낸 루이비통의 2024 봄·여름 컬렉션.그러니까 회사에 출근해 회의와 미팅.
하우스의 상징인 다미에 패턴과 카무플라주 패턴을 결합한 다무플라주(Damouflage) 패턴이 적용된 아우터를 더해 단조로운 슈트에 활력을 불어넣었다.그래서인지 반바지 슈트 차림도 우아하고 고매하다.이번 봄·여름 시즌 맨즈웨어 컬렉션에서는 쇼츠 길이가 더욱 짧고 과감해졌다.
옷 잘 입는 배우로 알려진 봉태규는 지난해 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가죽 핫팬츠 차림으로 등장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그러나 1960년대 패션계에 처음 등장했을 때만 해도 ‘저속한 옷차림으로 치부됐던 미니스커트가 여성 해방의 상징이 됐듯이 젠더리스 패션이 대중화되고 있는 지금.
쇼츠 위를 빼곡히 채운 주얼 장식은 샤넬과 어깨를 견줄 만큼 충분히 가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작년부터 시작된 쇼트팬츠의 기세가 남성 패션하우스까지 이어지고 있다.B777-200 3대도 처분처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를 모두 포함해서 항공사별 항공기 운용 계획 및 의미를 분석해 보겠습니다.대한항공의 고민 중 하나가 바로 항공기 라인업 정리입니다.
연식이 오래된 중·장거리 항공기들의 처분에 속도를 내는 듯합니다.B737-800 3대를 처분합니다.